ERGO K860 한영 전환

 

안녕하세요. 오늘은 ERGO K860 한영 전환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인체공학 키보드인 ERGP K860은 불편함을 개선하고 손목이 쭉 펴진 상태에서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높이 조절도 가능해서 자신이 편한 상태로 설정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로지텍 ERGO K860 인체 공학 무선 키보드를 사용해서 타이핑을 해보았는데요. 로지텍 ERGO K860은 인체공학 키보드답게 어깨와 손목 부담이 덜하게 되었더라구요. 좌우로 벌어진 배열 그리고 자판에 더해진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키보드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어요. 높낮이도 조절이 가능하니 본인이 편한대로 설정하면 됩니다.

 

 

로지텍은 컴퓨터와 연결하여서 내가 편하게 몇 가지 설정을 해둘 수가 있어요. 로지텍 OPTIONS 소프트웨어는 키보드 기능이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키보드 메뉴와 이지 스위치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소프트웨어 왼쪽 아래에 포준 기능키가 F1~F12 사용에 체크 할 때 F 펑션 열의 기능을 F1~F12 기능으로 기본적으로 사용되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요. 이 기능은 F12 옆에 있는 Fn기능키 전환 기능을 클릭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랄게요.

 

 

유니파잉 리시버를 이용해 PC 연결을 할때에 기본적으로 이지버튼 1번에 지정되고 2번 또는 3번 버튼을 3초간 눌러서 페어링 요청 시에 스마트 디바이스 블루투스 메뉴에서 보면 “ERGO K860″을 눌러서 페어링을 완료해주시면 된답니다.

 

 

멀티 페어링을 할 때에는 기기 연결 상태가  LED 점멸과 점등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어요. 중앙의 전원 LED를 제외하고 LED 인디케이터는 화이트 컬러로 표현이 되고 있어요.

 

 

 

멀티 페어링 할 때에 기기 전환 속도는 블루투스 디바이스 간에는 3~4초정도가 걸리고, 블루투스에서 유니파잉으로 전환 시 약 1초가 소요된답니다.  블루투스 유니파잉으로 전환할 때 빠른 편이긴 합니다. ERGO K860의 멀티 페어링 기능을 사용하고 로지텍 Flow 기술을 지원하는 마우스도 함께 사용하신다면 더욱 편리하게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ERGO K860 한영 전환 알아보았습니다. 보시고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