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eys to g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키보드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로지텍 keys to go 입니다.
로지텍에서 미국에서 먼저 발매가 되었다가 나중에 한국에도 출시가 되었어요. 그래서 자판이 조금 다른데요.
만약에 내가 키보드를 다 외워서 한글이 키보드에 안쓰여 있어도 괜찮다면 미국에서 발매한 제품을 구매하셔도 되는데요. 만약 아직 한글 타이핑이 익숙하지 않아서 보셔야 한다면 한국에 정발된 제품으로 구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로지텍 keys to go는 작고 가벼워서 아이패드 키보드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확실히 가볍고 작기 때문에 휴대할 때 정말 편해요.
그리고 거치대도 함께 주는데요. 이 거치대는 생각보다 튼튼한 편은 아니라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에는 적당해도 태블릿 피씨를 사용하기에는 조금 버겁다는 느낌이 있어요.
로지텍 keys to go 컬러는 2가지가 나왔어요. 블랙컬러와 핑크컬러 이렇게 나왔어요.
아무래도 깔끔함을 선호하시는 분이 더 많아서 핑크보다 블랙이 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이렇게 성인 기준으로 타이핑을 친다고 가정 했을 때 키배열도 좋고 키 자체도 크기가 작지 않아서 타이핑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요.
다만, 타이핑 하는 느낌이 기존에 키보드와는 조금 달라서 생각보다 더 꾹꾹 눌러가면서 타이핑을 해야 해요. 그 점만 제외하면 정말 흠 잡을 곳이 없는 키보드에요.
블루투스 키보드고, 한번 충전해두면 오래 쓸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 없을 때 미리미리 충전해두면 좋겠죠.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표시되어 있는 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